> E-SPORTS > 경기뉴스

[PKL] 쿼드로, 3치킨으로 70포인트 기록... 페이즈3 첫 데이 우승

모경민2019-09-07 21:39


쿼드로가 두 번째로 70포인트 달성하며 데이 우승에 성공했다.

7일 서울 K아트홀에서 진행된 아프리카TV 제작 배틀그라운드 ‘2019 펍지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2주 3일차에서 쿼드로가 70포인트로 데이 우승을 달성했다.

1라운드부터 극단적인 자기장이 형성됐다. 모든 팀들이 서클 진입에 어려움을 겪었다. '폭시' 이재호의 첫 출전으로 기대를 모았던 VSG는 안전 구역 밖에서 탈락했다. 팀 쿼드로는 두 명의 인원으로 DPG 다나와, EM을 꺾고 1라운드 주인공으로 올라섰다.

미디어 브릿지 스퀘어는 SK텔레콤의 사녹 킬 기록을 뒤집으며 엄청난 기량을 뽐냈다. 스퀘어는 총 18킬을 올리며 21포인트로 마무리했다. 우승은 'NN' 한민규 활약으로 아프리카 페이탈이 차지했다. 

쿼드로는 3라운드 서클을 받고 인원을 보존, 후반 싸움에서 무난하게 우승을 가져갔다. VSG는 마지막 전장까지 진입했으나 불리한 지형에서 일방적인 사격을 맞고 탈락했다. 오피지지 게이밍은 3라운드까지 점수를 얻지 못하며 안타까운 부진을 겪었다.

기세 탄 쿼드로는 4라운드 해안가에서 SK텔레콤을 깎아나가며 진입했다. 그러나 이후 사격을 받아 인원을 잃었다. 라베가, 디토네이터, VSG가 안전 구역 근처에서 화력을 키웠다. 쿼드로의 '민성' 김민성은 홀로 살아남아 킬링스프리 기록을 달성했다. DPG 다나와, 라베가를 모두 정리한 김민성은 쿼드로의 엄청난 기세를 증명하며 라운드 우승을 달성했다.

팀 쿼드로는 3번의 라운드 우승과 34킬 포인트로 총 70점을 달성했다. DPG EVGA는 지난 페이즈3에서 70점으로 데이 우승에 성공했다. 쿼드로는 DPG EVGA에 이어 두 번째로 하루 70포인트 기록 달성에 성공하며 데이 우승까지 차지했다. 
 

순위표=PKL 공식 중계
송파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사진=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