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GSL] 진에어 조성주, 김준호 2대0 꺾고 16강 진출

김기자2017-01-07 14:54


진에어 그린윙스 조성주가 김준호를 제압하고 GSL 코드S 16강에 진출했다. 

조성주는 7일 오후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GSL 시즌1 코드S 32강 B조 승자전서 김준호를 2대0으로 제압하고 16강에 가장 먼저 올라갔다. 

조성주가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고병재를 꺾고 승자전에 올라온 조성주는 김준호의 황혼의회를 발견하지 못했지만, 본진과 앞마당 멀티에 해병과 땅거미 지뢰 드롭으로 자원을 캐고 있던 다수 탐사정을 잡아냈다. 

김준호는 지상군으로 수비를 하며 분위기 전환을 노렸지만 해방선과 함께 의료선 드롭을 시도한 조성주의 병력에 본진 주요 건물과 멀티의 넥서스가 파괴되며 자원 채취에서 큰 타격을 입었다. 중후반 조성주는 상대 거신과 추적자, 분열기 조합에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가까스로 멀티를 지켜내며 승리를 따냈다. 

조성주는 '여명'에서 이어진 2세트서는 의료선에 태운 땅거미 지뢰를 김준호의 앞마당 멀티에 떨궈 탐사정을 다수 잡아냈다. 본진에 들어온 상대 사도 견제를 막아낸 조성주는 해병과 불곰, 땅거미 지뢰를 조합해 타이밍 러시를 시도했고, 앞마당 멀티를 초토화시켰다 승기를 잡은 조성주는 자신의 본진에 공격을 들어온 김준호의 불멸자 올인성 공격을 건설로봇을 동원해 막아냈고 3시 멀티를 파괴하며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 GSL 시즌1 코드S 32강 B조 
1경기 김준호(프) 2대0 장욱(프)
2경기 조성주(테) 2대0 고병재(테)
◆ 승자전 조성주(테) 2대0 김준호(프)
1세트 에코 조성주(테, 11시) 승 vs 패 김준호(프, 5시)
2세트 여명 조성주(테, 7시) 승 vs 패 김준호(프, 1시)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