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던파

[액션토너먼트]무더위 시원하게 얼린 빙결사! 액션팀, 한세민 3킬 앞세워 이벤트전 승리

최민숙2016-08-19 18:28

 
던파 스타 선수들이 출전한 이벤트전에서 액션팀이 한세민 맹활약에 힘입어 던파팀을 꺾고 우승했다.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6 시즌1 던파 이벤트전이 19일,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졌다. 김도훈, 안성호, 권민우, 김성준 4명이 던파팀을 구성했고, 이에 맞서 한세민, 김형준, 장재원, 김상재가 액션팀으로 뭉쳤다.

1부 ‘던파 아케이드 예능전’ 이벤트 경기에 앞서 대결할 선수들끼리 가위바위보를 진행, 진 쪽이 각자 미션카드를 뽑아 ‘고무장갑 끼고 플레이하기’, ‘선글래스 착용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을 부여 받았다.
 
1경기에서 김성준이 ‘화면 가리기’ 미션을 받은 김상재를 꺾고 승리했다. 화면을 포스트잇으로 가린 김상재는 초반부터 난항을 겪으며 체력을 대부분 소진했다. 막판에 바비큐를 성공시켜 김성준의 여메카닉을 공중에 띄우기도 했지만, 벌어진 체력 차이를 극복하기 어려웠다.
 
2경기에선 장재원이 시종일관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 승리를 거뒀다. 장재원은 고무장갑 패널티가 무색하리만치 매끄러운 타이밍 공격으로 안성호를 꺾었다.
 
3경기에 출전한 김형준은 조이스틱의 ‘버튼 2개 가리기’ 미션을 받았다. 김형준은 권민우 마도학자의 탈출기를 뺀 뒤 허리케인롤로 유효공격을 날렸다. 권민우는 메가드릴을 꺼내 맞섰지만, 이미 체력을 거의 잃어 위험한 상태. 김형준은 마지막 일격을 늘려 권민우의 마도학자를 제압했다.
 
마지막 경기는 단체전 결승에 진출한 김도훈과 한세민의 대결이었다. 한세민은 안경을 벗고 선글래스를 착용한 채 경기에 임했다. 김도훈은 강력한 한방 콤보로 한세민 빙결사의 체력을 대부분 깎았다. 간신히 살아남은 한세민의 빙결사는 블리자드 스톰을 사용하면서 역전을 노렸으나, 김도훈이 마무리에 성공해 승리를 가져갔다.
 
1부 던파 아케이드 예능전에서 선글래스를 착용하고 경기를 치른 한세민.
1부 던파 아케이드 예능전에서 선글래스를 착용하고 경기를 치른 한세민.

2부 던파 크래시는 승자연전방식으로 진행됐다. 던파팀에서 김도훈의 크루세이더가 선봉으로 나서 장재원의 웨펀마스터를 꺾었다.

그러나 액션팀 차봉 한세민이 멀티킬을 기록하며 전세를 역전했다. 한세민은 코너를 활용한 김도훈의 공중콤보에 당하면서 불리해졌지만, 블리자드 스톰으로 크루세이더를 얼려 역전승을 거둬 예능전 리매치에서 승리했다.
 
한세민은 던파팀 차봉 김성준의 여메카닉을 상대로 초반부터 맹렬한 공격을 퍼부은 뒤 블리자드 스톰을 앞세워 2킬을 올렸다. 한세민은 던파팀의 마지막 주자인 권민우의 마도학자까지 누르고 액션팀에 승리를 안겼다.
 
액션팀 우승의 주역인 한세민은 “선글래스 썼을 때 잘 보이지 않아 너무 어려웠다"고 말했다. 또, (조이스틱을 사용하는) 이벤트전 방식은 스킬이 많지 않은 빙결사에게 좋은 것 같아서 이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결승전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6 시즌1 던파 이벤트전
◆ 던파팀 3 vs 5 액션팀
○ 던파 아케이드 예능전
1경기 김성준(여메카닉) 승 vs 패 김상재(여런처)
2경기 안성호(아수라) 패 vs 승 장재원(웨펀마스터)
3경기 권민우(마도학자) 패 vs 승 김형준(인파이터)
4경기 김도훈(크루세이더) 승 vs 패 한세민(빙결사)
 
○ 던파 크래시
김도훈(크루세이더) 승 vs 패 장재원(웨펀마스터)
김도훈(크루세이더) 패 vs 승 한세민(빙결사)
김성준(여메카닉) 패 vs 승 한세민(빙결사)
권민우(마도학자) 패 vs 승 한세민(빙결사)
 
강남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