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개인방송

아프리카TV, 15일 부산서 BJ-임직원 함께하는 ‘BJ 지역간담회’ 개최

이한빛2019-11-13 11:10

올해 마지막 ‘BJ 지역간담회’가 부산을 찾아온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5일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에서 ‘BJ 지역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24회째를 맞은 ‘BJ 지역간담회’는 아프리카TV BJ와 임직원이 한데 모여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 2016년 시작해 현재까지 약 2,000명의 BJ가 참석하며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아프리카TV BJ와 임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음악 BJ ‘노래는성화’와 ‘투깝스’의 축하 공연으로 막을 올린다. 이어 BJ와 임직원이 팀을 이뤄 미니 게임에 참여하며 친목을 다지는 ‘아이스브레이킹’, 아프리카TV 서비스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는 ‘현장 Q&A’가 진행된다.

지난달 21일 오픈한 ‘유저클립’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도 준비돼 있다. ‘유저클립’은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 시청 중 원하는 구간을 손쉽게 VOD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다. 그 외 방송기술 팁 안내, 서비스 개선 사항 논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BJ와 임직원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 함께하지 못한 BJ들을 위한 아프리카TV 라이브 생중계도 진행된다.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아프리카TV BJ 지역간담회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날 BJ 지역간담회에서 공유된 의견들을 추후 서비스 개편에 반영할 방침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속적인 BJ 지역간담회를 열고 ‘소통과 공감’이라는 서비스 철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