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개인방송

BJ 로이조-예능인 최군, 2015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대상 수상

강기자2015-12-22 21:05

▲ 2015 아프리카티비 BJ 대상을 수상한 로이조.
 
2015년을 빛낸 최고의 아프리카TV BJ로 로이조와 예능인 최군이 선정됐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2일 코엑스 오디토리움 관에서 ‘2015 아프리카TV BJ대상’을 개최했다. 시청자 투표, 방송 데이터, 심사위원단의 평가 등을 합산해 수상자를 결정하는 BJ 대상(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아프리카TV와 시청자가 아프리카TV BJ를 격려하는 자리다.
 
작년 안타깝게 대상을 받지 못했던 로이조는 올해도 리그오브레전드 등 게임 콘텐츠를 주력으로 한 콘텐츠의 강점과 시청자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인정 받아 BJ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예능인 최군은 새로운 시도와 다양성이 가장 뛰어난 BJ에게 주어지는 콘텐츠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들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함께 1천만원의 상금, 더 많은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아프리카TV의 각종 아이템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이날 시상식에 빨간색 패딩 점퍼를 들고 나온 BJ 로이조는 “가족들과 서수길 대표,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3년 전에 방송을 처음 시작했을 때 난방도 되지 않는 방에서 입김을 내뿜으며 입었던 옷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예능인 최군은 “내가 받아야 할 상이 아닌데 더욱 정진하라는 뜻에서 주신 상으로 알겠다. 10년 전에 MBC 개그맨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많은 개그맨 선후배들이 나에게 BJ에 대해 물어보곤 한다. 정말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이 영광을 철구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 2015 아프리카티비 콘텐츠 대상 수상자 '예능인 최군'.
 
코엑스 |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