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히어로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이벤트 '메카스톰2' 오늘 적용

박상진2019-06-20 10:4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게임 내 이벤트 ‘메카스톰2'를 20일 시작됐다.

플레이어들은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며 주어지는 특별 퀘스트를 완료해 파괴된 메카 티리엘의 부품을 다시 모아야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 필요한 부품을 모두 모으면 플레이어들에게 ‘완벽한 메카 티리엘’ 스킨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전리품 상자는 메카 테마 스프레이와 초상화, 지난 해 여름 이벤트 테마의 아이템 등이 최소 한 개 들어 있는 당첨 보장 전리품 상자로 교체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메카 테마의 스킨과 탈것도 출시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투사 영웅 이렐과 디아블로3 세계관의 악마사냥꾼 발라의 ‘메카 이렐’ 및 ‘메카 발라’,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죽음의 천사 말티엘의 ‘제노공학 말티엘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에 더불어 메카 테마와 잘 어울리는 새로운 탈것 ‘세라핌 날개’도 함께 선보인다. 메카 스킨 및 탈것은 게임 내 상점에서 파편 및 시공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렐, 발라, 말티엘의 새로운 스킨이 포함되어 있는 ‘메카스톰2 묶음 상품’과 ‘세라핌 날개 묶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