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히어로즈

히어로즈, 오르피아 금일 정식 서버 적용

김기자2018-11-15 10:2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오르피아(Orphea)가 금일 정식 서버에 적용됐다고 밝혔다. 

오르피아는 히어로즈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공의 폭풍 세계관의 고유 영웅으로, 까마귀 군주의 딸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까마귀 군주의 사악한 계획으로부터 시공의 폭풍을 지키고자 전장에 참여한 오르피아는 강력한 혼돈 마법으로 적들을 제압하는 원거리 암살자 영웅이다.

오르피아의 고유 능력은 ‘넘치는 혼돈’이다. 오르피아의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되며 총 3회까지 중첩된다. 혼돈이 중첩되어 있는 상태에서 오르피아가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주면 혼돈이 모두 소모되며 적 영웅에게 추가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오르피아의 생명력이 회복된다. ‘넘치는 혼돈’은 오르피아의 지속 싸움능력의 핵심으로서, 전략적으로 활용해 더 오랜 시간동안 전장에 머물며 팀을 도울 수 있다.

오르피아는 ‘어둠의 왈츠’, ‘덥석’, ‘두려움’ 등 강력한 일반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어둠의 왈츠’는 오르피아를 적들에게 성가신 포킹 영웅으로 만들어주는 기술로, 사용 시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며, 적 영웅에게 적중 시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지는 동시에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은 약진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르피아의 모든 일반 기술들은 모두 짧은 준비 시간이 있는 대상 비 지정(논타겟)형 기술들로 전투의 흐름을 읽고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이 요구된다.

오르피아는 ‘영원한 만찬’과 ‘압도의 아귀’를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영원한 만찬’은 사용시 짧은 시간 후에 일정 지역 안에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주며 영웅에게 적중되는 한 계속 반복된다. ‘압도의 아귀’는 사용 시 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중심부로 끌어당겨 피해를 주며 짧은 시간 기절시킨다.

오르피아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르피아 영웅과 ‘말괄량이 오르피아’ 스킨, ‘까마귀’ 탈것으로 구성된 ‘오르피아 영웅 묶음 상품’도 2,320 시공석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오르피아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내 오르피아 영웅 상세 정보 페이지 (https://heroesofthestorm.com/ko-kr/heroes/orphea/) 및 ‘오르피아 집중 조명’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tYEYTMXxA)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활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