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히어로즈

[슈퍼리그]‘사케’ 이중혁, “TNL과 4강서 나아진 경기력 펼치겠다”

최민숙2016-02-21 23:06


MVP 블랙이 팀 히어로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2 힘겨운 승리를 거두고 4강에 합류했다. MVP 블랙은 여태까지 한 번도 팀 히어로에 진 적이 없었지만, 이번 경기에선 1세트부터 패하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사케’ 이중혁은 OGN 방송 인터뷰에서 “팀원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최악의 경기가 된 것 같다”며, “이번 승자전 경험을 약으로 삼아 TNL과의 4강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이중혁과의 일문일답.
 
- 1세트 패배 후 팀 분위기는 어땠나
▶ MVP 블랙 결성 후 최악으로 경기가 안 풀렸다. 팀원들 컨디션이 안 좋았던 것 같다.
 
- 레이버 핫츠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 스크림에서는 한 판을 제외하고 다 이겼다. 대회 때는 패기가 다른지 대회 스타일이라 그런지 다른 모습을 보여주더라. 경계해야 할 대상이다.
 
- 슈퍼리그 상향평준화가 됐다는 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 그건 아니다. 중국이나 유럽 쪽이 아직은 한국보다 잘한다고 생각한다.
 
- 마지막 세트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마지막이니까 후회 없이 하자는 생각이다. 그래서 우연치 않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TNL과 4강전을 치른다
▶ 지금 상태로는 질 것 같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 스코어 3:2로 간신히 이긴 것이 오히려 우리에게 약이 되어, TNL과의 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
 
- 앞으로의 각오는
▶ 영 보스나 팀 히어로와의 경기처럼 질 수도 있겠다는 경기가 아니라, 완벽한 모습으로 MVP 블랙답게 승리하는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