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스타1

블리자드, 스타 리마스터 리그 KSL 시즌3 4월 개최

박상진2019-02-20 10:34


블리자드는 블리자드에서 직접 주최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KSL)가 오는 4월, 3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고 금일 발표했다.
 
2018년 두번의 시즌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KSL은 최상의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Last’ 김성현 선수가 초대 시즌 우승을, ‘Soulkey’ 김민철 선수가 그 뒤를 이어 두번째 시즌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곧 시작될 참가 등록을 앞둔 KSL 세번째 시즌에는 어떤 선수들이 참여할지, 어떤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KSL의 세번째 시즌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e스포츠 전용 경기장인 VSG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VSG 아레나는 e스포츠 및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가능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첨단 오디오 및 비주얼 시설과 선수들은 물론, 관람하러 오는 팬들에게 최상의 경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VSG 아레나의 위치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L 시즌3 참가 접수는 3월8일부터 20일까지 KSL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전은 3월 23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16강 본선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오프라인 예선전은 3월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16강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개막전이 열리는 4월 18일부터 총상금 8천만원과 KSL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접전을 치를 것으로 기대된다. KSL 경기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며 KS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