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의자에서도 발 뻗고 눕자! AGC21 게이밍 의자 SK스토아 방영

박상진2020-03-27 09:48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홈쇼핑 채널 SK스토아에서 ABKO HACKER AGC21 게이밍 의자(이하 AGC21) 판매를 진행한다.

SK스토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앱코 게이밍의자 AGC21을 할인된 가격 194,0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ABKO KM110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앞서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완판을 기록한 AGC21 게이밍 의자는 소비자들의 추가 판매 요청으로 인해 급하게 재입고 되었지만, 다른 조건 없이 구매만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구성으로 돌아온 만큼 재입고 수량 역시 빠르게 완판 될 것으로 예상된다.

AGC21이 인기있는 이유는 고밀도 매트리스 폼, CLASS-4 등급의 가스 스프링 등 완벽한 스펙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도 있지만, 앉을 때도, 누울 때도 어느 자세에나 최적화가 되어 있는 점이 만족도를 높이기 때문이다. 접이식 발 받침대를 접어서 앉을 때는 튼튼한 등받이로 곧고 바른 앉은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컴퓨터 작업이나 공부, 게임 도중 피로를 느낄 경우 발 받침대를 편 상태로 누우면 푹신한 매트리스와 쭉 뻗은 다리로 가장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쉴 수 있다.

장시간 TV나 영화 등을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필수템’이 된 눕는 의자 AGC21은 SK스토아 홈쇼핑 채널(26일 23시 36분) 주문 및 SK스토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