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러블리한 파스텔 감성 BTWINS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박상진2020-03-20 09:01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파스텔 감성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TWINS(이하 BTWINS)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BTWINS는 러블리한 파스텔 핑크, 민트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BTWINS는 블루투스 5.0 JL 칩셋이 장착된 모델로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TF 카드 연결을 통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BTWINS는 45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과 미니멀한 사이즈 대비 5W의 강력한 출력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후면의 패시브 라디에이터 설계로 저음을 강화하고, 모든 대역에서 안정적인 45mm 풀 레인지 드라이버를 통해 미세한 숨소리부터 웅장한 폭발음까지 사운드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비트윈은 상단에 직관적인 컨트롤러 배치를 통해 심플하면서 직관적인 컨트롤을 제공한다. 비트윈은 이름 그대로 2대를 준비하면 TWS 스테레오 페어링 모드를 통해 좌/우 사운드를 스테레오로 더욱 실감나고 풍성하게 체험할 수 있다.

야외에서도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비트윈은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뿐만 아니라 188g의 가벼운 무게 및 휴대용 스트랩 제공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휴대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다양한 스마트 기기 호환 및 FM 모드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파스텔 감성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TWINS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11,500원에 출시되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