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SCARLET 게이밍 헤드셋 출시

박상진2019-09-02 19:28


e스포츠팀 블라썸을 후원하는 주식회사 콕스가 외형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가볍고 게이밍 헤드셋의 기능을 모두 갖춘 COX SCARLET 가상 7.1 RGB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진동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이하 SCARLE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SCARLET 모델은 블랙/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 귀에 밀착되게 설계된 이어컵 및 견고한 2중 밴드, 사용자 맞춤형 패딩을 통해 외형 및 착용감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내는 제품이다.

또한 278g의 초경량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의 부담을 최소화시킨다.

알록달록한 RGB LED 이펙트가 매력적인 SCARLET 게이밍 헤드셋은 가상7.1 채널을 활용한 입체적인 사운드와 5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력한 가상 서라운드를 제공하며 뛰어난 공간감과 방향감으로 뚜렷한 방향감을 요구하는 게이밍 환경에도 큰 장점을 갖는 헤드셋이다.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간편하게 진동/마이크/볼륨/3D 조절이 가능한 SCARLET은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게이밍 또는 영화 및 음악 감상 시 보다 편안하게 입체감 있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SCARLET의 가장 큰 특징인 마이크 노이크 캔슬링 기능은 음성채팅 이용 시 주변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고성능, 고감도의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외형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가볍고 게이밍 헤드셋의 기능을 모두 갖춘 COX SCARLET 가상 7.1 RGB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진동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 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32,900원에 출시되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