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왕자영요 프로리그 KRKPL, 8일 개막...스포티비 중계

김기자2019-09-02 11:49

왕자영요로 치러지는 KRKPL 가을시즌이 오는 9월 8일 고스트 아울 게이밍과 지난 시즌 우승팀인 노바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막이 올린다. 

KRKPL을 주최하는 FeG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진표와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주 4회로 열리는 KRKPL 가을시즌은 전 경기 5전 3선승제로 열리며 3시부터 진행한다. 9월 8일 개막해서 10월 28일까지 정규시즌이 계속된다. 

팀도 변화가 있다. 킹존 드래곤X는 GC 부산과 함께하면서 팀 이름도 드래곤X 부산으로 변경됐다. 중국인 선수인 '770' 류설상과 '싱천' 강륜한은 팀을 떠났다. '770'의 경우에는 중국 KPL QG 해피로 이적했으며 '싱천'의 경우에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고스트 아울 게이밍은 KPL 히어로 팀에서 활약했던 '첸'이 합류했으며 지난시즌 우승팀인 노바는 QG 해피에서 활동했던 송이슈에가 들어왔다. MVP도 2명의 중국 선수가 입단했다. 말레이시아와 중국 선수로 로스터를 구성된 말레이시안 타이거 게이밍(MTG)이 새롭게 들어올 예정이었지만 문제가 생겨 이번 시즌에는 셀렉티드 이름으로 운영된다. 

또한 지난 시즌까지 OGN에서 중계되던 KRKPL은 이번 시즌부터는 스포티비 게임즈서 중계한다. 경기장도 넥슨 아레나로 변경됐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