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AGC30 게이밍 의자 출시

박상진2019-08-26 16:59


아프리카 프릭스 및 DPG 다나와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다크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고품격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30 게이밍 의자(이하 AGC30)를 출시했다.
 
AGC30은 전체적으로 다크브라운 컬러의 격자 오버로크 패턴을 적용하여 원 톤임에도 단조롭지 않고,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AGC30은 우측 하단에 위치한 멀티 레버를 통해 의자의 높낮이, 틸팅 잠금/해제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팔걸이 높낮이 조절은 물론, 앞뒤/좌우, 각도까지 4D로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더욱 최적화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죽 중에 가장 좋은 재질을 자랑하는 고급 PU 재질을 적용한 AGC30은 관리가 용이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들뜨거나 늘어짐, 갈라짐이 없이 처음 모습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의 환경 또는 자세 습관에 따라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한 AGC20은 등받이 시트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에 있어서도 걸림이 없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틸팅 기능을 통해 신체에 맞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AGC30의 CLASS-4 가스 스프링은 국내 인증을 통해 안전성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견고하고 무게감 있는 스틸 풋이 의자의 균형을 더욱 안정감 있게 잡아줍니다. 고급 나일론 휠 또한 폴리우레탄 러버를 씌워 소음이 없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AGC30의 가장 큰 장점은 프레임을 오로지 메탈만을 사용해 변형이 없이 단단한게 형태를 잡아주며, 매트리스 폼 또한 일체형의 고밀도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한 메탈 프레임 기반 및 우수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최대 150k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헤드쿠션/허리쿠션은 바디에 사용된 매트리스와 같은 폼으로 제작되어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AGC30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제주, 산간지역 제외). ABKO HACKER AGC30 게이밍 의자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263,000원에 출시되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