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편리함과 행복함을 내세운 새로운 CI 공개

박상진2019-08-09 19:59


아프리카 프릭스 및 DPG 다나와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기업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를 새롭게 제작해 적용한다고 밝혔다. 

에 선보이는 새 CI는 “편리함”, “행복함”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존 로고에 변화를 주었으며, 색상은 앱코의 대표 컬러인 ‘레드’를 유지했다. 또한 CI는 상황에 맞는 조합을 통해 다양하게 앱코 홍보물 및 제품 등에 적용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Amuse the Life, ABKO”라는 슬로건 아래 향후 앱코는 기존 PC 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 새롭게 도전함으로써 소비자의 생활 전반에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는 브랜드로써 외연을 확장할 것이라고도 전했다. 

CI 변경을 기념하여 앱코는 CI를 활용한 이벤트 또한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금일부터 앱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광근 ABKO 최고경영자(CEO)는 “앱코는 새로운 CI와 함께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현재 운영 중인 라인업을 비롯하여 새로운 도전과 브랜드 정체성의 확립을 보여줄 것이며, 회사의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 또한 개혁이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