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일렉트로마트 X 앱코. 일렉트로맨 A530게이밍 마우스 출시

박상진2019-08-06 06:58


아프리카 프릭스 및 DPG 다나와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하단 테두리를 따라 클릭에 반응하여 이펙트를 뿜어내는 Edge led가 적용된 일렉트로맨 커스텀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 A530(이하 일렉트로맨 A530)를 출시했다.

일렉트로맨 A530은 일렉트로마트의 대표적인 색상인 블루와 옐로우 색상 배합을 통해 일렉트로맨 에디션 느낌을 강하게 표현해낸 제품이다.

일렉트로맨 A530은 PMW-3325센서가 탑재되었으며 최대 4,000DPI까지 총 6단계로의 폭넓은 감도조절이 가능하며, DPI 컨트롤 버튼 위 LED를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웨어 사용시 최대 10,000DPI까지 조절 가능하다.

일렉트로맨 A530 마우스의 장점은 핵심 부품 중 MCU(Micro Controller Unit)가 업그레이드된 점이다. MCU는 전자제품의 두뇌 역할을 하는 부품으로, PC의 CPU에 해당하는 핵심부품이며, MCU의 성능은 연결된 장치와 주고받는 신호의 처리 속도를 좌우해 곧 게이밍 기어의 실질체감 반응속도를 결정하게 된다.

일반적인 마우스들이 센서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힘든 8bit 타입 MCU를 탑재하는데 반해, A530 마우스는 32bit 최신 MCU를 탑재하여 다양한 게임에서 정밀하고 세밀한 컨트롤을 가능하게끔 한다.

A530은 6개의 기본 버튼과 바닥면 2개의 기능 설정 버튼이 적용되었으며, 마우스 바닥에 위치한 2개의 제어 버튼을 통해 SIDE LED EFFECT 및 폴링레이트 단계를 4단계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단계는 LED 색상을 통해 시각적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A530의 장점 중 또 다른 점은 화려한 RGB ILLUMINATES LED를 통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A530은 각기 발광요소에 1680만가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A530을 클릭시 하단 LED 활성화 모드를 적용하여 클릭하는 순간 LED가 반응하는 RGB 이펙트 기능도 제공하였다. LED 모드를 이용하기 싫은 소비자는 3초간 컨트롤 버튼을 꾹 누르면 LED 모드를 해제할 수 있다.

좌우대칭형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A530은 상판 UV 무광 코팅 및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90g 내외의 무게를 가짐으로써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2000만회 클릭 보장의 옴론 스위치는 뛰어난 클릭감과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하단 테두리를 따라 클릭에 반응하여 이펙트를 뿜어내는 Edge led가 적용된 일렉트로맨 커스텀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 A530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MALL 온라인 등에서 16,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