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이마트 내 할인 진행

박상진2019-08-06 06:54


아프리카 프릭스 및 DPG 다나와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이마트에서 게이밍 무선마우스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이마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할인 뿐만 아니라 상품권까지 2중으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포인트가 될 것이다. 행사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진행되며, 이마트에서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 시 현장에서 20,000원을 할인해주며, 추가적으로 10,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플렉스는 빠른 반응과 정밀한 컨트롤을 위한 최대 16,000DPI(소프트웨어 사용시) 광학 센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FPS/RTS 등의 모든 게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모델이다.

나노 USB 리시버 기술을 채택한2.4GHz 나노 리시버는 최대 신호 10M의 무선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으로 USB 단자 삽입 시 별다른 설정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리플렉스 전용 무선 리시버 USB 연장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여 무선 통신 장애를 최소화했다.

한편, 리플렉스 무선마우스는 최신 PAW-3335 무선 전용 게이밍 센서를 탑재하여 저전력 기반 초고속 반응 속도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PAW-3335는 유선 게이밍 센서 PMW-3389의 고성능을 지향하면서 무선에서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센서이다.

리플렉스 마우스의 핵심 부품 중 MCU(Micro Controller Unit)가 업그레이드 된 점이 눈에 띈다. MCU는 전자제품의 두뇌 역할을 하는 부품으로PC의 CPU에 해당하는 핵심부품이며, MCU의 성능은 연결된 장치와 주고받는 신호의 처리 속도를 좌우해 게이밍 기어의 실질체감 반응속도를 결정하게 된다. 

일반적인 마우스들이 센서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힘든 8bit 타입 MCU를 탑재하는데 반해, 앱코의 리플렉스 마우스는 32비트 최신 MCU를 탑재했다. 리플렉스는 OMRON사 스위치를 사용하여 최대 5,000만회 클릭 수명이 보장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최대 1,000Hz의 빠른 응답 속도를 내는 4단계 폴링레이트 조절이 돼 마우스 하단 버튼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설정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마우스 상단 DPI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8단계의 DPI 설정이 가능하다.

리플렉스의 장점 중 하나는 게이머들에게 민감한 마우스 중량 설정이다. 사용자에 맞는 무게 설정으로 본인 취향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다. 5단계 무게 조절은 기본 제공되는 AA배터리와 AA변환 배터리 케이스, 무게 추 2개를 활용하여 최저 93g부터 최대 107g까지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용 시 사용자에게 맞지 않는 무게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저전력 설계로 제작된 리플렉스는 마우스 동작시에는 LED 라이팅이 소멸되고, 미사용 시에는 LED 라이팅이 점등된다. 또한 마우스 바닥면에 LED on/off 버튼이 기본 세팅되어 LED on/off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리플렉스는 한국인 손에 특화된 마우스로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사용자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측면 패널과 같은 윤곽 및 기타 디자인 세부 사항은 손바닥, 손톱 그립 또는 손가락 끝 스타일에 맞춰 양손 모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대칭형 쉘 형태로 양손 모두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리플렉스 하단을 감싸는 곡선의 실버 크롬 라인을 통해 외형적으로도 유니크함을 높였다.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현재 이마트에서 구매 시 현장에서 5,000원 상당의 상품권 및 앱코의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6월 27일부터 1주일간  국민카드로 결제시 20,000원에 추가 할인한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