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빈티지 스웨덴 장패드 정식 출시

박상진2019-05-08 16:19


오버워치 e스포츠팀 블라썸을 후원하는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스웨덴 국기를 모티브로 한 스타일리쉬 장패드 COX CPAD 빈티지 스웨덴 게이밍 장패드(이하 스웨덴 장패드)를 정식 출시했다.

COX CPAD 빈티지 스웨덴 게이밍 장패드는 780(가로)*350(세로)*4mm(두께)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고밀도 표면처리로 마우스 인식률이 뛰어난 제품이다.

4mm의 두께와 고밀도 표면처리로 제작된 표면 재질은 일반적인 장패드보다 고밀도나 촘수가 더 좋게 제작되었으며, 게이밍 패드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인 완벽한 제동력과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한 표면 재질에 가장 큰 신경을 썼으며, 수차례의 피드백을 통해 가장 적합한 표면으로 확정되었다.

또한 뒷면의 격자 무늬 천연고무 고정 처리로 밀림없이 안정감 있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외각 테두리 부분을 오버로크 처리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보풀이 적으며, 표면층, 바닥층, 완충층 3단 구조를 통해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장패드 전면에는 스웨덴 국기를 모티브로 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통해 빈티지하면서도 매력적인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