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헬멧 블루투스 장비 Tcom 출시

박상진2019-05-01 13:57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 배틀그라운드 팀, 그리고 DPG 에이곤-다나와 배틀그라운드 등 e스포츠 팀을 후원하는 주식회사 앱코가 신제품 헬멧 블루투스 'Tcom'의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Tcom 은 헬멧에 장착하여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기기로서, 헬멧을 착용한 채 네비게이션 안내를 들으며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여러 친구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메신져 어플을 이용한 다자간 그룹콜로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춰 시즌을 준비중인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특히, 앱코의 헬멧 블루투스 Tcom은 블루투스 최신 버전인 5.0 모듈이 적용되어 낮은 버전대 모듈이 적용된 여타 제품들 보다 월등한 사운드 품질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연결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가성비를 갖추고 있음은 물론이고, 국내에 정발되는 제품이니 만큼 앱코의 빠르고 정확한 AS를 1년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내세울 만한 장점이다.

Tcom 제품은 A타입과 B타입 2가지로 출시되며, A타입은 풀 페이스 헬멧에 부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이고, B타입은 오픈형 페이스 헬멧에 부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