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한류 FPS ‘포인트 블랭크’, 2015년도 e스포츠 행보는 계속된다

포모스2015-01-13 15:58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 왕중왕전’이 오는 17일 제페토가 운영하는 Z:PC (이하 ZPC)에서 개최된다.

이번 왕중왕전은 우승 300만원, 준우승 100만원, 3위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ZPC e스포츠 전용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지난 11월 22일부터 2주 마다 진행해 온, 오프라인 토너먼트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8개의 강팀이 한 자리에 모여 최강팀을 가린다. 경기는 현장 대진 추첨으로 4개팀씩 2개조로 나누어 각 대진 별 승리팀이 결승전에 진출해 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왕중왕전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e스포츠 총기류 4종과 포인트 블랭크 에코백, 티셔츠, 블루투스 셀카봉 등 다양한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스파이럴 캣츠가 직접 사인한 브로마이드와 로지텍 G230 헤드셋, 포인트 블랭크 모니터 받침대 등의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그 동안 오프라인 토너먼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ZPC의 전용관은 장비와 시설 모두 프로 수준으로 갖춰진 게이머를 위한 진정한 e스포츠 공간”라며, “포인트 블랭크를 전용관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대회가 열렸으면 좋겠다”라고 요청했다. 이에 힘입어 포인트 블랭크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토너먼트를 운영하여 e스포츠화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제페토 포인트 블랭크 스튜디오의 방유식 본부장은 “대결을 통해 느끼는 즐거움이 큰 포인트 블랭크의 장점을 살리고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e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고자 오픈한 ZPC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대회를 열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포인트 블랭크는 PC방으로 꾸며진 3층과 e스포츠 전용관인 4층 모두를 활용하여 17일 당일 왕중왕전 참가 선수단과 관람객 모두가 ZPC에서 편하게 마치 파티와 같은 분위기에서 토너먼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왕중왕전은 아프리카TV (www.afreecatv.com/rk0804)를 통해 생중계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포인트 블랭크 공식 홈페이지인 www.pointbl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왕중왕전의 우승팀을 맞추면 스마트워치와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ZPC에서는 ‘포인트 블랭크’ 온라인 계급 진급 시 최대 43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을 다운받기만 해도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포인트 블랭크 유저가 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권수현 기자 estelle89@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