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PL 돋보기] 후원사 나이키, 16개 팀 유니폼 공개

김기자2019-09-09 17:45

LPL 후원사로 참여 중인 나이키가 새롭게 제작한 LPL 유니폼을 공개했다. 

지난 2월 LPL 스프링 시즌부터 후원사로 참여한 나이키는 8일 오후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8주년 기념 행사장에서 16개 팀의 유니폼을 제작, 발표했다. 

그중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참가하는 펀플러스 피닉스와 로얄 네버 기브 업(RNG), 인빅터스 게이밍(IG)은 이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새로운 유니폼에는 팀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가슴에 새겨진 갈매기 모양의 모션은 각 팀의 팀워크를 상징한다. 
에드워드 게이밍(EDG)의 모션은 나이트의 방패와 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게임단의 오랜 역사를 의미한다. 펀플러스는 피닉스의 깃털, 지난 해 롤드컵 우승팀인 인빅터스 게이밍은 천사의 깃털, 팀 로고 위에는 롤드컵 우승팀을 의미하는 별이 새겨져있다. 

RNG의 모션은 드래곤을 상징하며 하단에 그려진 무늬는 황제의 12개 심볼 중에 하나라고 한다. TES의 경우에는 팀의 슬로건인 '끝까지 싸움'에서 영감을 얻었다. 하단에 그려진 로고는 스파르타 마스크이며 전사의 정신을 의미한다. 
나이키는 16개 팀 유니폼과 함께 머천다이징 물품도 공개했다. 나머지 팀은 2020년 LPL 스프링부터 공식 착용할 예정이다. 

*사진=나이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