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PL 돋보기] 징동 게이밍, 베이징 홈 경기장 발표

김기자2019-01-04 13:39

징동 게이밍(JDG)이 베이징의 새로운 홈 경기장을 공식 발표했다. 

JDG는 4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베이징 홈 경기장의 세부 내용에 대해 공개했다. 9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공개되는 JDG의 홈 경기장은 베이징 차오양구 '24H 기어 스퀘어' 안에 위치해있다. 

중국 팀이 홈 경기장을 갖는 건 RNG(베이징), WE(시안), LGD(항저우), 스네이크(충칭), OMG(청두)에 이어 징동 게이밍이 6번째다. 

'24H 기어 스퀘어'는 중국 국가 문화산업 구역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건설됐으며 6만6천 평방 미터 안에 엔터테인먼트, 요식업, 상업 시설이 들어가 있는 문화 산업 단지라고 한다. 더불어 중국 미디어 학과 최고라고 평가받는 중국 전매대학과 베이징 제2 외국어 전문학교 근처에 위치해있다. 

징동 게이밍은 경기장뿐만 아니라 e스포츠 종합 센터를 건설해 징동 그룹의 사업과 e스포츠가 결합된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징동 게이밍은 "팀이 베이징에 정한 뒤 e스포츠 모델을 활용해 지역 영향력을 넓힐 생각을 갖고 있다"며 "장기적으로는 지역 영향력을 발판 삼아 베이징의 e스포츠 랜드마크를 만들 것"이라고 했다. 

한편 징동 게이밍 베이징 첫 경기는 오는 19일 로그 워리어스와의 경기다. 
 

*사진=징동 게이밍 공식 SNS.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