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오피스 겸용 게이밍 의자 AGC01 출시

이한빛2019-10-10 12:02

아프리카 프릭스 및 DPG 다나와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오피스 겸용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01 Basic 게이밍 의자(이하 AGC01)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AGC01은 사무용 의자의 가벼움과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해커의 새로운 심볼을 자수 처리함으로써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오염에 강한 PVC 재질을 채택한 AGC01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관리가 용이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들뜨거나 늘어짐, 갈라짐이 없이 처음 모습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AGC01의 상판은 등판 메쉬 원단을 사용 및 구멍을 통해 통풍성이 원할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AGC01은 우측 하단에 위치한 멀티 레버를 통해 의자의 높낮이, 틸팅 잠금/해제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AGC01은 고품질 나일론 풋을 5발로 장착하여 균형을 잘 잡아주며, 나일론 휠 또한 폴리우레탄 러버를 씌워 소음이 없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AGC01 게이밍 의자의 주요 부품인 가스 스프링은 세계적인 인증기관에서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하였으며 우수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최대 120k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

AGC01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제주, 산간지역 제외) 
 
오피스 겸용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01 게이밍 의자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89,900원에 출시되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