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임단,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유니폼 후원 계약 체결

박상진2021-01-10 18:46


아프리카TV는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가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금) 밝혔다. 골스튜디오는 축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접목을 시도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2020 시즌에 골스튜디오 제품을 지원받은 데 이어, 2021 시즌에는 전 종목의 게임단 의류를 후원 받는다.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참가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LoL)팀 외 배틀그라운드(PUBG)팀, 카트라이더팀, 카드게임(TCG)팀, 격투게임(FGC)팀 등 모든 종목의 게임단이 골스튜디오의 의류와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게 된다.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단은 ‘2021 LCK 스프링 스플릿’을 시작으로 ‘2021 PUBG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등 다양한 종목의 주요 대회에서 골스튜디오 의류들을 착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되는 팀 콘텐츠 및 1인 미디어 콘텐츠 등에서도 골스튜디오의 제품들을 착용할 계획이며 추후 콜라보레이션 제품 제작 역시 기획하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젊은 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골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골스튜디오 특유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밝고 유쾌한 프릭스 선수단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골스튜디오 관계자는 “골스튜디오는 다양한 스포츠와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이 교차하는 지점에 머물며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이번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골스튜디오가 e스포츠라는 확장된 스포츠 영역에서 새로운 소비자들과 접점을 형성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프리카 프릭스는 2021 시즌을 맞이해 선수단을 개편하고 팀 로고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리브랜딩 하는 등 자유로움과 도전의 팀 컨셉에 맞게 e스포츠 시장에서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