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드레드' 이진혁 활약한 사이다 팀, 프리콘 LoL 이벤트 매치 2:1 승리

이한빛2020-12-05 18:27

'리헨즈' 손시우-'드레드' 이진혁-'기인' 김기인이 이끄는 사이다 팀이 이벤트 매치에서 승리를 차지했다.

5일 잠실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프리콘 3일차가 진행된다. 세 번째 코너로 'LoL BJ 올스타 X 아프리카 프릭스 이벤트 매치'가 펼쳐졌다. 사이다 팀은 리헨즈-무진-만식-드레드-기인(탑부터 서포터 순)으로 라인업이 꾸려졌고, 백호구 팀엔 수찬-플라이-뱅-상윤-라콩이 경기에 나섰다.

사이다 팀은 1세트에서 룰루-헤카림-갈리오-사미라-판테온을, 백호구 팀은 아트록스-케인-아칼리-세나-탐 켄치를 픽했다. 백호구 팀은 초반 카운터 정글링에 '플라이' 케인 성장이 말리면서 위기를 맞았다. 사이다 팀은 몇 차례 백호구의 반격에 주춤하기도 했지만 시종일관 우위를 잡고 놓아주지 않으며 1세트 승리를 따냈다.

2세트에서 백호구 팀 '상윤' 카이사-'라콩' 레오나가 사이다 팀의 애쉬-세트를 처치하면서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다. 카이사는 8분 만에 6킬 1어시스트를 쓸어 담으며 바텀 균형을 완전히 무너뜨린 반면, 미드 라인에서 '뱅' 미드가 다소 고전하는 모습이 나왔다. '리헨즈' 베인이 교전 때마다 분투했음에도 카이사의 화력을 막아내긴 역부족이었고, 결국 사이다 팀의 패배로 경기는 3세트 블라인드 픽으로 넘어가게 됐다.

팀 사이다는 신지드-카밀-갈리오-사미라-판테온을 픽했고, 백호구는 피오라-누누-빅토르-이즈리얼-알리스타를 골랐다. 백호구가 경기 초반 킬 스코어에서 리드하며 기세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사이다 팀이 교전을 통해 경기를 풀어나가며 전황을 뒤집었다. '드레드' 사미라는 트리플 킬을 쓸어담으며 한타 대승을 이끌었다. 결국 사이다 팀이 25분에 넥서스를 철거하며 2:1로 이벤트 매치를 승리했다.

*이미지 출처=아프리카TV 제공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