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오피셜] kt 바텀 '하이브리드' 이우진-'오키드' 박정현 영입

김기자2020-11-30 20:09

설해원 프린스에서 활동했던 '하이브리드' 이우진과 '오키드' 박정현이 kt 롤스터에 입단했다. 

kt는 30일 SNS을 통해 "2021년 kt의 바텀을 책임질 두 선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롱주 게이밍, 에버8 위너스, 스피어 게이밍, 브리온 블레이드(현 하이프레시 블레이드)를 거쳐 2019년 11월 설해원 프린스에 합류한 이우진은 LCK 스프링서 시즌 최다 펜타킬을 기록하는 등 승격팀 설해원의 돌풍을 이끌었다. 

하지만 서머 시즌서는 부진 속에 5승 23패(KDA 1.72)에 머물렀고, '트리거' 김의주에게 주전 자리를 내주기도 했다. 2021시즌을 앞두고 kt에 합류한 이우진은 강동훈 감독과 재회하게 됐다. 

'하이브리드'와 함께 합류한 '오키드' 박정현은 챌린저스 코리아 아수라에서 선수 데뷔를 했다. 올해 초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서는 러너웨이에서 활동했으며 챌린저스 서머 기록은 15승 17패(KDA 4.73)다. 이로써 kt는 '도란' 최현준, '하이브리드' 이우진, '오키드' 박정현을 영입했으며 나머지 라인은 아카데미 팀 선수 승격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kt 롤스터.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