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팀 리퀴드, 분풀이 하듯 레거시 폭격...그룹 스테이지 진출(종합)

김기자2020-09-28 22:52

팀 리퀴드가 1위 결정전 끝에 레거시 e스포츠를 꺾고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팀 리퀴드는 28일 오후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4일차 A조 1위 결정전서 레거시 e스포츠를 꺾고 가장 먼저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3연승을 달리다가 인츠 게이밍에게 덜미를 잡힌 팀 리퀴드는 레거시와 순위 결정전에 돌입했다. 하지만 패배의 분풀이를 하듯이 레거시를 몰아붙이기 시작했다. 경기 초반 '브록샤'의 그레이브즈가 혼자서 4킬을 기록한 팀 리퀴드는 경기 16분 만에 9대1로 앞서나갔다. 

골드 격차를 1만 이상 벌린 팀 리퀴드는 드래곤 3스택을 쌓은 뒤 레가시의 미드 3차 포탑을 밀어냈다. 결국 20분 만에 상대 본진에 들어간 팀 리퀴드는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인츠 게이밍이 최하위로 탈락했으며 슈퍼매시브는 녹아웃 스테이지서 매드 라이온즈와 대결한다. 여기서 승리한 팀이 B조 2위인 유니콘스 오브 러브와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놓고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 롤드컵 플레이-인 4일차 결과
◆ B조 

1경기 슈퍼매시브 패 vs 팀 리퀴드 
2경기 매드 라이온즈 패 vs 승 레거시 e스포츠
3경기 인츠 게이밍 승 vs 패 팀 리퀴드 
4경기 레거스 e스포츠 승 vs 패 슈퍼매시브
5경기 인츠 게이밍 패 vs 승 매드 라이온즈
6경기 레거시 e스포츠 패 vs 승 팀 리퀴드

*사진=라이엇게임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