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원딜 바뀌어도 강했던 PSG, V3 꺾고 3승째

이한빛2020-09-27 19:53

PSG: 하나비(오른)-콩유에(킨드레드)-유니보이(신드라)-유니파이드(세나)-카이윙(라칸)
V3: 파즈-부기(사일러스)-에이스(갈리오)-아쳐(애쉬)-레이나(레오나)

2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3일차 B조 3경기에서 PSG이 탈론이 V3 e스포츠를 격파하고 할당된 1라운드 경기를 3승 1패로 끝맺었다.

PSG는 킨드레드-신드라의 연이은 공세 끝에 5분경 '에이스' 갈리오를 잡아내고 선취점을 올렸다. PSG가 '유니보이' 신드라의 솔로킬에 이어 '하나비' 오른이 3인 다이브에서 사일러스를 데리고 동귀어진하며 큰 위기 없이 기분 좋게 초반을 보낼 수 있었다.

그러나 V3가 PSG의 무모했던 탑 라인 플레이를 역이용해 2킬을 따내며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PSG는 14분경 바텀 라인에서 V3의 이니시에이팅에 카이팅으로 침착하게 대응하며 4:3 킬교환을 하고 드래곤 2스택을 쌓았다. 21분 드래곤 한타에서 전사자 없이 에이스를 띄운 PSG는 그대로 바론까지 사냥해 승기를 잡았다.

PSG는 23분과 26분 교전에서 깔끔하게 킬을 쓸어담으며 쐐기를 박았다. 결국 PSG는 미드 라인으로 진격해 두 번째 에이스와 함께 V3의 넥서스를 철거했다.

*이미지 출처=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