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PSG, 하나비-콩유에-유니보이 활약 힘입어 R7 격파

이한빛2020-09-25 18:45

PSG: 하나비(카밀)-콩유에(에코)-유니보이(세트)-디(세나)-카이윙(바드)
R7: 액세(모데카이저)-호세데오도(헤카림)-얼론드(조이)-레자(애쉬)-섀도우(레오나)

25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1일차 2경기에서 PSG 탈론이 레인보우 세븐을 제압하며 첫 경기를 기분 좋은 승리로 장식했다.

PSG는 6분경 바텀 교전에서 아슬아슬한 체력을 남기고 핑퐁하면서 2킬을 올리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바텀에서 R7의 압박을 받았지만 '콩유에' 에코-'유니보이' 세트가 찰떡 호흡을 뽐내며 R7의 맥을 끊고 경기 분위기를 리드했다.

'하나비' 카밀, '콩유에' 에코, '유니보이' 세트는 데스 없이 킬과 어시스트를 추가해 바텀의 부담감을 덜어주었다. 한타 때 '디' 세나가 잘려도 상체 3인방이 R7을 정리하는 장면이 반복적으로 나오며 PSG의 승기를 굳혔다.

29분에 PSG는 바론으로 적을 유인한 후 에이스를 올리며 쐐기를 박았다. PSG는 여유롭게 라인 포탑을 정리하며 글로벌 골드 격차를 7천 이상 벌렸다. 32분경 두 번째 에이스를 띄운 PSG는 미드 억제기 포탑부터 넥서스까지 단숨에 철거하며 경기에 종지부를 찍었다.

◆2020 롤드컵 플레이-인
▶1라운드 1일차
-1경기 MAD 승 vs 패 INTZ
-2경기 PSG 승 vs 패 R7
-3경기 LGC vs INTZ
-4경기 LGD vs PSG
-5경기 TL vs MAD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