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프리미엄 성능 및 레진 하우징 설계로 제작된 앱코 EF20 블루투스이어폰 출시

박상진2020-09-22 09:45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프리미엄 성능 및 레진 하우징 설계로 제작된 Hi-fi 무선 이어폰 ABKO BEATONIC EF20(EF20)을 정식 출시했다.

기존 이어폰과의 차별화를 위해 레진 하우징 설계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는 EF20은 1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BA드라이버를 동시에 탑재해 중저음 및 중고음 어느 곳에서나 밸런스 좋은 사운드를 전달해준다. 또한 V자형 펀사운드 성향이 짙어서 전 영역대의 사운드를 깔끔하게 구현해낸다.

또한 EF20은 PIXART사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하여 동시전송을 지원한다. 기존의 중계방식에서 더 나아가 좌우 각각의 유닛에 직접 연결하여 강력한 연결 안정성을 자랑하며 채널 호핑을 최소화했다.

MEMS 듀얼 마이크가 장착된 EF20은 cVc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탑재하여 통화 중 주변 소음을 차단해준다.

2,000mAh 배터리 탑재 및 이어버드 또한 43mAh로 용량이 커서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USB C타입 충전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EF20은 국제 방수 규격 IPX6 방수 등급으로 강한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자유롭다.

프리미엄 성능 및 레진 하우징 설계로 제작된 Hi-fi 무선 이어폰 ABKO BEATONIC EF20은 온라인 최저가 15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