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카트 리그] GC부산 e스탯츠, 전대웅 에결 활약 힘입어 SGA 격파

이한빛2020-09-19 18:42

1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2020 SKT 5GX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팀전 8강 풀리그 17경기에서 GC부산 e스탯츠가 SGAe스포츠를 꺾고 시즌 네 번째 승리를 신고했다.

카멜롯 외곽 순찰로로 시작된 스피드전에서 GC부산은 선두를 내줬지만 2, 3, 5, 7위를 가져가며 첫 트랙을 따냈다. 그러나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에서 SGA가 반격하면서 동점을 만들었다. 3라운드 황금문명 비밀장치의 위협에서 1~4위 싸움이 뒤엉켰고 장건이 선두로 들어왔고, SGA의 다른 선수들이 4위부터 6위에 자리 잡으며 역전에 성공했다.

포레스트 오싹한 공중다리에서 안혁진은 GC부산의 진출을 막아내는 활약을 펼쳤고, 막바지엔 선두로 치고 나가는 질주를 통해 SGA의 스피드전 승리를 이끌었다.

아이템전 첫 트랙인 카멜롯 바다 하역장에서 GC부산은 임재원을 중심으로 승리를 가져갔고, 두 번째 트랙인 팩토리 핀저의 위험한 적재소에서도 1위를 차지해 기세를 끌어 올렸다. 포레스트 유격장를 픽했던 SGA가 노창현을 선두로 밀어 넣었지만 차이나 서안 병마용를 놓쳐 최후의 승자는 에이스 결정전에서 가려지게 됐다.

에이스 결정전엔 SGA 홍희권과 GC부산 전대웅이 출전했다. 에이스 결정전 트랙은 카멜롯 외곽 순찰로로 결정됐다. 전대웅이 완벽한 운영으로 홍희권을 밀어내고 승리하면서 GC부산의 시즌 4승을 이끌었다.

*이미지 출처=카트라이더 리그 생방송 캡쳐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