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드컵] 담원, 징동과 개막전...젠지-DRX는 플레이-인 팀

김기자2020-09-17 11:58

담원 게이밍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서 징동 게이밍(JDG)과 첫 경기를 치른다. DRX와 젠지 e스포츠는 플레이-인에서 올라온 팀과 대결한다. 

라이엇게임즈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2020 롤드컵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담원 게이밍은 10월 3일 오후 8시 징동 게이밍과 대결한다. DRX의 경우에는 오후 6시, 젠지는 오후 9시에 플레이-인서 올라온 팀과 첫 경기서 맞붙는다. 

롤드컵 공식 개막전은 플라이퀘스트와 TES의 경기로 확정됐다. 10월 4일에는 젠지가 팀 솔로미드(TSM)과 경기를, 담원 게이밍은 로그와 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10월 5일에는 담원이 플레이-인서 올라온 팀, DRX는 TES와 대결한다. 10월 6일에는 DRX와 플라이퀘스트, 젠지는 프나틱의 경기로 1라운드를 마무리한다. 

2라운드는 하루 쉰 8일에 시작되며 11일까지 경기를 치러 8강전에 진출할 팀을 가리게 된다. 다만 DRX와 젠지는 자가격리가 끝난 다음 날부터 경기 시작이라 부담감을 안고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25일부터 시작되는 플레이-인은 매드 라이온즈와 브라질 인츠 게이밍의 개막전을 시작된다. LPL 4번 시드인 LGD 게이밍은 PSG 탈론과 첫 경기서 대결한다. 

▶ 롤드컵 한국 팀 일정(1라운드 기준)
10월 3일 

플레이-인 팀 vs DRX(오후 6시)
담원 게이밍 vs 징동 게이밍(오후 8시)
젠지 vs 플레이-인 팀(오후 9시)

10월 4일 
로그 vs 담원 게이밍(오후 7시)
젠지 vs TSM(오후 9시)

10월 5일 
담원 게이밍 vs 플레이-인 팀(오후 7시)
TES vs DRX(오후 10시)

10월 6일 
DRX vs 플라이퀘스트(오후 7시)
프나틱 vs 젠지(오후 9시)

*사진=라이엇게임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