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라이엇게임즈, 슈퍼플레이와 손잡고 K/DA 관련 상품 출시

김기자2020-08-14 11:11

라이엇게임즈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SUPERPLAY)가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선스 계약을 기반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상 그룹 K/DA와 관련해 상품을 내놓는다.

구체적으로 슈퍼플레이가 선보인 상품은 K/DA 멤버인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 아리의 개별 일러스트 디자인 등을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 액세서리를 비롯해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총 27종에 이른다. 각 상품의 디자인에는 K/DA 멤버들의 시그니처 컬러 및 실루엣이 아이콘화 된 그래픽이나 일러스트 이미지 등이 다양하게 활용됐다.

해당 상품은 24일부터 슈퍼플레이 온라인 몰(https://thesuperplay.com/)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는 금일부터 23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1층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의 굿즈존 내 LoL존이 별도로 마련되며 이곳에서 K/DA 관련 상품과 미니언 컬렉션, 라이엇 게임즈 공식 스토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혼의 꽃’ 관련 상품 등이 판매된다.

K/DA관련 상품과 마찬가지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되는 미니언 컬렉션을 구매하는 분들께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미니언 폼볼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최근 게임 내 업데이트와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혼의 꽃’ 관련해서는 영혼의 꽃 아리 XL 마우스패드 및 영혼의 꽃 리븐 피규어(18일부터)등이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