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드림핵, 코로나19 여파로 올해 행사 취소

김기자2020-08-12 08:51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와 함께 e스포츠 이벤트 중 최고를 자랑하는 드림핵이 2020년 행사 취소를 결정했다. 

드림핵은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 19 대유행으로 전 세계가 싸우고 있는 상황서 우리는 올해 드림핵 남은 이벤트를 연기하기로 했다. 이 결정은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인 상황서 불가피한 조치라고 밝혔다. 

이로써 오는 10월에 열릴 예정이었던 드림핵 로테르담(네덜란드), 드림핵 하이데라바드(인도), 11월 드림핵 애틀랜타, 드림핵 윈터, 12월 드림핵 마드리드(스페인)이 연기됐다. 앞서 벌어질 예정이었던 드림핵 댈러스, 드림핵 서머, 드림핵 몬트리얼도 내년으로 연기된 바 있다. 

드림핵 공동 CEO인 마커스 린드마크는 "우리의 목표는 행사 안에서 모든 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예전에는 이런 행사를 연기할 필요가 없었지만, 지금은 특별하며 참가자와 직원의 안전이 더 중요하다. 올해는 모든 이에게 매우 다른 한 해였지만 2021년에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ESL과 함께 진행 중인 스타크래프트2 프로 투어와 워크래프트3 프로 투어는 온라인으로 전환됐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