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동영상

[포모스 LCK 영상] '유칼' 손우현, "18년도 기억 되찾았냐고요?"

김기자2020-08-09 00:10



한화생명에 승리한 kt 롤스터 '유칼' 손우현이 '앞으로도 자신감있는 플레이를 하겠다'고 말했다. 

kt는 7일 오후 서울 롤파크에서 벌어진 LCK 서머 2라운드서 한화생명을 2대1로 제압했다. kt는 시즌 6승 8패(-5)를 기록하며 샌드박스 게이밍을 제치고 6위로 올라섰다. 한화생명은 4연패와 함께 시즌 13패(1승)째를 당했다. 

손우현은 경기 후 인터뷰서 "오늘 한화생명을 이겼고, (개인적으로는) 자신감 있게 플레이한 거 같아서 만족한다"고 말했다. 

1세트서 아지르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것에 대해선 "1세트서는 탑 쪽 상황도 보고 있었는데 죽을 거로 생각하지 못했다"며 "또 상대방의 노림수에 당해 죽은 것도 있었다. 과감하게 하다가 '트롤'이 되고 말았다. 그럼에도 2, 3세트는 잘할 수 있을 거 같았다. 팀원들에게 믿어달라고 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전했다. 

2018년 기억을 되찾았는지 묻자 그는 "내 플레이만 신경 쓰면서 하자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그러다 보니 1세트서는 '트롤'했지만 2, 3세트는 잘한 거 같다. 다음에도 자신감 있게 할 생각이다"고 강조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