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젠지, 새로운 BLM 패치 제작... "태극기 디자인 차용에 대해 사과"

박상진2020-08-05 23:25


태극기 디자인을 차용한 BLM 패치로 이슈가 되었던 젠지 e스포츠가 새로운 디자인의 패치를 부착하며 지난 일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5일 젠지 e스포츠와 산하 오버워치 리그 팀인 서울 다이너스티는 각각의 SNS를 통해 이같은 내용알 알렸다. 젠지 코리아와 서울 다이너스티는 지난 6월 젠지 글로벌과 뜻을 같이해 'Black Lives Matter(BLM)'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그러나 이 패치 디자인에 태극기를 차용하였고, 이에 있어 부주의 했던 점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젠지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패치 디자인을 변경했고, NBA2K 팀을 시작으로 젠지 글로벌 각 팀의 리그 정규 시즌 동안 새로운 패치를 부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젠지는 이번 BLM 지지 의사도 젠지 소속 NBA2K 소속 선수들에 대한 공정성과 평등을 위해 함께한다고 알렸다.

모든 소속 선수들과 관련된 사항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선수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밝힌 젠지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소중히 여기고 귀 기울여 더욱 발전하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젠지 e스포츠 트위터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