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동영상

[포모스 LCK 영상] 담원 '고스트' 장용준 "기타에 통기타 일렉기타라 쓰니 김동준 해설이 너무 좋아해서 다음에도 그럴 것"

박상진2020-08-05 18:38


담원 '고스트' 장용준이 한화전 승리, 그리고 SNL의 이상한 답에 대해 전했다.

지난 2일 서울 롤파크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1경기에서 승리한 '고스트' 장용준은 승리 소감과 함께 1세트 위기, 그리고 세나 사용을 자주 하는 이유와 함께 '베릴' 조건희가 판테온을 할 때마다 바텀을 비울때 기분을 전했다.

한화생명전 승리 직전 우물 순간이동을 누르고 0.1초 후에 팀원들이 일부러 게임을 안 끝낼 걸 알고 팀워크에 대해 자신감을 느꼈다는 장용준은 최근 SNL 설문조사 기타란에 '기타는 통기타 전자기타' 라고 적은 이유에 대해 "그걸 실제로 내보낼줄 몰랐고, 방송에 나갔을 때 김동준 해설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그럴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래희망이 '전사-궁수'인 이유를 전한 장용준은 전 CJ 동료였던 '비디디' 곽보성과 개그 센스를 비교한 후, 팬들에게 응원을 부탁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