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2주 기념 '라그나로크'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최종봉2020-07-16 11:56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 기념 2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2주차 기념 이벤트는 원작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준비됐다.

팬들의 성원 속에 진행되는 론칭 기념 2주차 이벤트는 오는 8월 24일까지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40레벨을 달성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 포링 엔젤링빵 모자' 쿠폰이 지급되는 '원작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발급받은 쿠폰을 원작에서 사용하면 이벤트 종료 후 라그나로크 오리진 '포링 엔젤링빵 모자' 코스튬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길드 레벨 5 이상 달성 후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홍보글을 작성하면 당첨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길드의 마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길드원들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난 베스트 공략왕'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 내 '공략 & TIP 게시판'에 나만의 공략글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정일태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에게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자 2주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으니 기존 유저분들도 많이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