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폭풍처럼 몰아친 담원, 다이나믹스 완파하고 7승 달성(종합)

이한빛2020-07-15 21:26

15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5주 1일차 2경기에서 담원 게이밍이 팀 다이나믹스를 먹고 시즌 7번째 승리를 신고했다. 

1세트에서 한타 위주로 경기를 풀어내는 담원을 상대로 다이나믹스도 바루스-카르마를 꺼내들면서 힘대힘 싸움이 예상되었다. 담원과 다이나믹스는 서로 킬을 주고 받았고, 담원은 포탑 철거에 초점을 맞췄다. 다이나믹스는 장기인 드래곤 사냥에 집중하는 모습.

경기 과정에서 담원은 '쇼메이커' 허수의 조이가 허무하게 끊기는 등 자잘한 미스 플레이를 보였지만, 그걸 교전과 한타로 만회하며 점차 승기를 굳혔다. 결국 33분경 마지막 한타에서 3:1 킬교환으로 쐐기를 박은 담원이 넥서스를 점령하며 1:0으로 앞서나갔다.

담원은 2세트에서 다이나믹스에게 2킬을 내주고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10분경 탑 라인 교전에 다이나믹스가 집중한 틈을 노려 '덕담' 서대길의 애쉬를 처치해 킬을 손해를 일부 만회했다. 이어 담원은 12분경 바텀 교전에서 재차 승리하며 킬 스코어 역전에 성공했다.

교전과 한타에서 연이어 승리하며 5대 14까지 킬 격차를 벌린 담원은 21분에 허수의 오리아나를 내줬지만 미드 2차 억제기까지 무너뜨리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24분에 미드-바텀 억제기를 무너뜨린 담원은 남은 인원을 모아 다이나믹스의 넥서스를 무너뜨리고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