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딜 교환에서 시작된 스노우볼' 젠지, 아프리카에 1세트 승리

이한빛2020-07-15 17:15

아프리카: 김기인(케넨)-이다윤(올라프)-송용준(조이)-진성준(칼리스타)-남동현(브라움)
젠지: 김광희(사일러스)-김태민(볼리베어)-곽보성(아칼리)-박재혁(바루스)-김정민(세트)

15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5주 1일차 1경기 1세트에서 젠지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잡고 앞서나갔다.

젠지는 계속해서 아프리카 바텀 듀오의 체력을 깎으며 숨통을 조였고, 4분에 김정민의 세트가 브라움을 제압하고 선취점을 따냈다. 젠지는 탑과 바텀에서 1킬씩 추가하면서 아프리카의 승리 시나리오를 망가뜨리기 시작했다. 아프리카에겐 설상가상으로 젠지는 일방적으로 드래곤 스택을 쌓으며 연이어 득점했다.

아프리카는 교전으로 변수를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젠지가 그 때마다 우월한 킬교환을 해내며 추격을 뿌리치고 거리를 벌렸다. 젠지는 드래곤의 영혼까지 획득하고 아프리카의 포탑을 하나둘씩 무너뜨리며 골드 격차를 28분경 8천 이상 벌렸다.

29분경 미드 라인에서 발생한 한타에서 젠지는 아프리카의 옆을 찌르고 들어가면서 적 챔피언을 각개격파했다. 에이스를 올린 젠지는 그대로 넥서스를 무너뜨리고 1세트를 승리했다.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