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2세트 진땀승 거둔 젠지, 한화생명 꺾고 단독 3위(종합)

이한빛2020-07-12 22:06

12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4주 5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한화생명e스포츠를 완파하고 단독 3위를 차지했다.

경기 초반 젠지의 바텀 듀오가 압박을 받았지만, '비디디' 곽보성의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탑 로밍으로 이득을 보며 젠지가 기분 좋게 출발했다. 미드에서도 젠지는 승전보를 울리며 초반 분위기를 휘어잡았고, 협곡의 전령과 함께 단숨에 탑 2차 포탑까지 밀고 들어갔다.

'룰러' 박재혁의 이즈리얼이 적의 매복 플레이에 한 차례 잘렸지만 젠지는 다음 교전에서 더욱 매섭게 몰아치며 한화생명에게 당한 것 이상으로 되갚아주는 모습. 결국 인원을 분배한 젠지가 무난하게 억제기를 모두 철거하고 그대로 경기에 마침표를 찍으며 1:0으로 앞서나갔다.

2세트에서 한화생명은 바텀 라인에 힘을 실어 선취점을 따냈지만, 젠지가 6분경 더블킬을 올리면서 한화생명이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는 원동력을 꺾어버렸다. 한화생명은 상체 라인의 활약으로 조금씩 킬을 올렸지만 젠지가 곧바로 응수하는 구도가 반복해서 나왔다.

26분경 한화생명이 바론 부근에서 발생한 한타에서 바텀 듀오를 처치하고 바론을 획득, 에이스까지 기록하면서 젠지를 위협했다. 젠지는 28분경 미드 한타 승리로 되갚아줬다. 결국 35분 한타에서 에이스를 올린 젠지가 넥서스를 철거하고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사진=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