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아프리카 '프릭스', 설해원 '프린스' 잡고 서머 5승째 올려

박상진2020-07-11 22:09


아프리카 프릭스가 설해원 프린스를 잡고 서머 5승째를 올렸다.

11일 오후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아프리카 프릭스 대 설해원 프린스 경기에서 아프리카가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1세트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했다. 거의 모든 라인에서 상대를 압박한 아프리카는 17분 킬 스코어 4대 1에 5천 골드 격차까지 내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설해원은 모여서 반격에 나섰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고, 아프리카는 연달아 드래곤을 획득하며 격차를 더 벌렸다. 아프리카는 빈틈을 주지 않는 운영으로 설해원을 죄였고, 결국 1세트를 승리했다.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던 설해원은 2세트 초반 바텀에 집중 투자해 2킬을 얻어냈고, 기세를 이어 협곡의 전령까지 획득한 후 상대 바텀 4인 다이브까지 막아내며 경기력을 회복한 모습을 보였다. 아프리카 역시 14분 교전에서 3킬을 얻어내며 추격을 시도했고, 이어 15분 협곡의 전령 앞에서 벌인 교전에서 재차 승리하며 초반 불리함을 극복했다.

주도권을 뺏아온 아프리카는 22분 세 번째 드래곤을 앞둔 교전에서 3킬을 추가하며 경기를 뒤집었고, 바로 바론까지 챙기며 경기를 완벽히 뒤집었다. 30분 교전에서 설해원은 추격 기회를 맞았지만 '미스틱' 진성준의 아펠리오스가 활약하며 위기를 벗어났고, 이어 두 번째 바론 사냥을 성공한 후 상대 본진 억제기까지 파괴했다. 설해원은 방어했지만 조합상 쉽지 않았고, 결국 아프리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리했다.

종로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