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탄탄한 팀워크 앞세운 팀 다이나믹스, 한화생명 꺾고 3승째(종합)

이한빛2020-06-26 21:57

팀 다이나믹스가 승격 후 첫 연승을 기록했다.

26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주 3일차 2경기에서 팀 다이나믹스가 한화생명e스포츠를 완파하고 서머 3번째 승리를 거뒀다.

다이나믹스는 1세트 초반 전 라인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 첫 용과 협곡의 전령을 챙겨 순조로운 초반을 보냈다. 선취점에 이어 17분경 탑 2차 포탑을 낀 한타에서 다이나믹스의 실책이 터지며 한화생명이 4:2 킬교환을 했다. 그러나 이후 상황이 좋지 않았다.

4번째 드래곤을 앞두고 펼쳐진 한타에서 '큐베' 이성진의 세트가 조급한 이니시에이팅으로 다이나믹스가 역전할 발판을 마련하고 말았다. 다이나믹스는 한화생명의 실책을 적극 활용해 한타 대승과 함께 바론을 사냥해 일발역전에 성공했다. 결국 '바이퍼' 박도현마저 적의 화력 앞에 무너졌고, 다이나믹스가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 초반 다이나믹스는 '라바' 김태훈의 빠른 바텀 합류로 2데스를 떠안았다. '리치' 이재원의 제이스는 탑 라인전 우위로 포탑 선취점을 챙겼고, 17분 바텀 교전에서 볼리베어를 처치해 한화생명에게 찬물을 끼얹었다. 특히, 22분 이재원의 제이스가 적의 공세를 흘려내고 아군과 함께 역공을 가한 것은 승기를 잡는 결정적인 장면이었다.

다이나믹스는 27분경 바론 없이 순조롭게 미드 억제기를 무너뜨린 후 드래곤의 영혼을 가져갔다. 29분 마지막 한타에서 에이스를 띄운 다이나믹스는 그대로 한화생명을 마무리 지었다.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