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오피셜] 팀 다이나믹스, '리치' 이재원과 2+2 계약 체결

김기자2020-06-03 18:50

LCK 승격팀 팀 다이나믹스가 탑 라이너 '리치' 이재원과 장기계약을 체결했다. 

팀 다이나믹스는 3일 '리치' 이재원과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계약은 '2+2' 방식으로 2021년 이후 다이나믹스가 우선 협상 권한을 갖고 2년 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는 조건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세계 무대를 제패했던 이재원은 공식 리그 종료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로 종목을 변경했다. 젠지를 거쳐 올해 2월에 탑 라이너로 팀 다이나믹스에 합류했다. 

이재원은 아트록스, 루시안 등으로 팀 다이나믹스가 LCK 승격하는데 일조했다. 팀 다이나믹스는 '리치'외에 나머지 선수들과도 계약 갱신을 통해 2020 서머 시즌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팀다이나믹스 오지환 대표는 이재원과의 재계약에 관련하여 “팀의 에이스이자 리그 최정상급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이재원 선수와의 재계약이 너무나 만족스럽다. 선수가 가진 챔피언의 재능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마음껏 발산해 팀다이나믹스 프랜차이즈를 성장시켜 주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재원은 “LCK에서도 멤버 변동 없이 5명 모두 함께 할 수 있어서 든든하다”며 “팀에 합류한 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저를 이렇게 믿어줄 수 있는 팀을 만나서 좋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고 싶다. 항상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답하기 위해 더 발전하는 팀 다이나믹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라이엇게임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