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C] 젠지, 'LPL 스프링 챔피언' 징동 꺾고 기분 좋은 승리

이한빛2020-05-29 16:55

징동: '줌'(오른)-서진혁(트런들)-'야가오'(트위스티드 페이트)-이동욱(미스 포츈)-'뤼마오'(유미)
젠지: 김광희(카밀)-김태민(킨드레드)-곽보성(아지르)-박재혁(아펠리오스)-김정민(노틸러스)

젠지가 운영과 압도적인 힘의 차이로 징동을 격파했다.

29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 그룹 스테이지 B조 1경기에서 젠지가 징동을 꺾고 1승으로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3분경 김광희의 카밀이 순간 이동으로 미드 라인에 합류, 체력이 낮았던 '야가오'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마무리 하면서 선취점을 만들어 냈다. 젠지는 노틸러스의 닻줄 견인으로 트런들을 묶어 킬을 올렸고, 17분경 교전에서 박재혁이 집중력을 발휘해 더블킬을 기록하며 기세를 한껏 끌어올렸다.

젠지는 20분경 드래곤 둥지 앞 한타에서 양의 안식처를 위한 버티기와 아지르의 환상적인 궁극기 활용으로 적 챔피언을 휩쓸고 킬 스코어를 14:4까지 벌렸다. 26분엔 대지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해 확실하게 승기를 가져갔다. 젠지는 31분에 바론까지 가져가며 잠시 소강 상태였던 경기 구도에 박차를 가했다. 결국 젠지가 화력으로 징동을 꺾고 1승을 챙겼다.

◆ 2020 미드 시즌 컵
▶그룹 스테이지 B조
1경기 징동 패 vs 승 젠지
2경기 IG vs DRX
3경기 DRX vs 젠지
4경기 징동 vs IG
5경기 젠지 vs IG
6경기 DRX vs 징동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사진=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