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젠지-한성자동차 협업 진행, 벤츠 타고 경기장 이동한다

모경민2020-04-10 13:09


젠지 이스포츠가 지난 9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와 브랜드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월 이스포츠 기업과 자동차 딜러사 간 최초의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본격적인 협업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9일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젠지 이지훈 단장, 젠지 롤팀 최우범 감독과 선수단 및 코치진과 한성자동차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젠지와 한성자동차는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새로운 고객층과 팬덤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젠지 롤팀 해외 원정 경기 시 팬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관전 및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한성자동차 전시장과 연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CLS, GLE 모델 등 차량 총 세 대를 젠지 롤팀의 경기장 이동을 위한 전용 차량으로 지원한다. 해당 차량은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젠지 롤팀만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랩핑될 예정이며, 아티스트 정보와 완성 작품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