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젤리' 알리스타 캐리한 아프리카, 그리핀에 1세트 승리

이한빛2020-04-09 20:09

아프리카: 김기인(럼블)-이다윤(자르반 4세)-김태양(갈리오)-진성준(칼리스타)-손호경(알리스타)
그리핀: 최성원(제이스)-이승용(렉사이)-손우현(조이)-박도현(바루스)-정상현(노틸러스)

아프리카가 '젤리' 손호경의 완벽한 이니시에이팅과 개선된 스킬 연계로 세트 연패를 끊었다.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8주 2일차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그리핀을 상대로 1세트를 가져가며 오랜만에 세트승을 따냈다.

경기 초반 아프리카는 럼블-자르반 4세-갈리오의 협공으로 제이스를 제압하고 선취점을 따냈다. 아프리카는 매복 플레이를 통해 미드 라인에서 조이까지 잡아내며 초반 흐름을 장악했다. 아프리카는 17분경 화염 드래곤을 그리핀에게 내줬지만 3:2 킬교환으로 그리핀이 일방적으로 득점할 수 있는 상황을 막아냈다.

23분경 손호경의 알리스타가 전광석화처럼 돌진해 바루스, 조이, 노틸러스를 띄웠고 럼블의 궁극기가 그 위에 깔리며 한타 승패가 순식간에 갈렸다. 손호경은 26분경 갈리오와 스킬 연계를 통해 조이를 끊었고, 당황한 그리핀의 챔피언들을 각개격파 할 수 있는 판을 깔았다. 아프리카는 여유롭게 바론을 사냥해 승기를 잡았다.

아프리카는 화염 드래곤의 영혼과 바론 버프를 모두 두른 후 그리핀의 본진으로 진격했고, 깔끔한 스킬 연계를 통해 적 넥서스를 무너뜨리고 1세트를 승리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