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이온, '실렌테라: 비밀의 검'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20-04-08 15:16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실렌테라: 비밀의 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필드인 '시간의 층'을 즐길 수 있다. 시간의 층은 실렌테라 회랑 지하에 위치한 서버 통합 필드다. '차원의 모래 시계' 아이템 없이도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시간의 층에서 신규 PvP 장비 '궁극의 혹독한 가시'를 얻을 수 있다. 신규 6인 파티 인던 '폭풍의 파슈만디르 사원'을 공략하면 신규 PvE 장비 '궁극의 봉인된 폭풍 장비' '궁극의 해방된 폭풍 장비'도 획득 가능하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을 수집해 능력치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시스템을 선보였다. 재료 아이템을 소모해 궁극 장비 등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루미엘의 변환술', 장비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신규 슬롯 아이템 '문양'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최고의 선택'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벤트 임무를 통해 웹 전용 포인트를 얻는다.

해당 포인트를 포인트 트리에서 소모해 원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소모 시 단계별로 +5강화 궁극의 리시엘 장비 세트 상자, A등급 4단계 미니온 계약서 상자(6종), 전설 변신 계약서(10종) 등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유저와 파트너를 맺으면 파트너의 포인트가 추가로 누적되며 포인트 트리도 한 번 더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80레벨 점핑 캐릭터 생성 기회(계정당 1회)를 받는다. 점핑 캐릭터 생성 시 +5 강화 궁극 장비 세트와 소모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조각 모음'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