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서버 최강 연합 뽑는 세계대전 토너먼트 개최

최종배2020-03-31 14:26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쟁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세계대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각 서버의 대표 연합 중 최강 연합을 가르기 위한 32강 전으로 치뤄지며 세계대전이 실시되는 격주마다 경기가 진행된다.

각 라운드의 우승 연합에게는 최대 2만 골드와 해당 연합이 속한 서버의 전원에게 자원지 생산속도 500% 증가 버프가 주어진다. 또, 각 라운드의 패배 서버에도 자원지 생산속도 200% 증가 버프가 위로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후 5월 17일에 열리는 최종 결승전에서 우승 시 모든 연합원에게 캐시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4000 젬 및 스페셜 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전 서버의 통치 기지에 토너먼트 우승 연합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아울러 군함 성장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군함을 최고 50레벨까지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아르마다 기지, 아르마다 함대와의 전투 및 연합 기습 전단 등에서 군함을 활용해 획득한 경험치로 레벨업 할 수 있다.

여기에 군함이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유저는 동일 레벨과 티어의 군함을 재료로 사용해 더 높은 단위의 레벨로 한계 돌파 할 수 있다. 4월 8일까지 모든 종류의 군함으로 3레벨 달성 시 군함 경험치 아이템 1종이 제공되며 한계 돌파 1단계를 달성하면 군함 경험치 아이템 3종이 추가로 주어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