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 추가

최종배2020-03-30 10:52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리폰은 PvE 전투 콘텐츠 차원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원홀은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몬스터 2차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으로, 게이머가 각 차원의 2차 각성 던전을 플레이하고 경험치를 쌓으면 해당 차원에 속한 몬스터의 외형와 스킬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번 그리폰의 2차 각성 던전은 이누가미∙워베어가 속한 야수 콘셉트의 차원 카르잔에 추가 됐다. 던전을 플레이 하고 경험치를 쌓으면 기존 3성 몬스터 그리폰을 속성별로 고유 스킬이 부여된 2차 각성 그리폰으로 변신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속 차원홀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2차 각성 몬스터의 스킬 레벨업 단계도 조정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각 몬스터들의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는 단계를 줄였다. 

또, 아레나 및 월드아레나에서 길드원 및 친구 간 순위도 확인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랭킹 기능을 추가했으며 엔젤몬, 무지개몬 등 재료 몬스터를 획득 시 성장 몬스터 보관소에 바로 보관되는 기능도 더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